기름으로 튀기다

기름으로 튀기다



고백슬프고 잔잔한 음색의 음악이 울려 퍼졌다. 사람들은 조용히 눈을 감고 기도하기 시작했다. 과연 마리엔의 평안을 위해 기도하는지 무엇을 위해 기도하는지는 알 수 없었지만 사람들은 저마다의 기도에 열중했다. 이 음악이 끝나면 바로 왕족들이 마리엔의 관에 키스를 하고 이별의 인사를 나누게 될 것이다. 원래는 시신의 이마나 입술에 하는 것이지만 시신이 없는 관계로 관에다 하기도 결정되었다. 그 다음은 귀족들이 꽃을 바치거나 '부디 평안하시길' 과 같은 말을 하며 마지막 인사를 하게 된다. 이 모든 것이 끝나면 다다.

방어전 딸기 아이스크림 하나면 돼요." "그래? 이제 성장기일텐데 그렇게 조금 먹어서 어떻게 키가 크려고 그러지? 뭐 본인이 싫다면 할 수 없지만. 아까 말한 것에다 딸기 아이스크림 하나 추가해서 다.

닥치는 대로의작과 세린이 소식을 듣고 라디폰 공작가로 찾아온 것은 그 다음날이었다. 두 사람은 라디폰 공작에게 연락을 받고 와서 에릭이나 이블로처럼 얼이 빠지지는 않았다. 대신 처음 들어왔을 때 보였던 설마 설마 하는 얼굴이 활짝 펴졌다. 평소에 말이 없던 티스몬 백작은 흥분해서 말이 많아졌고, 세린은 정반대로 말이 없어졌다. 하지만 두 사람 모두 무척이나 밝은 얼굴이었다. 그 것은 라디폰 공작이나 에릭도 마찬가지였기에 응접실에는 절로 훈훈한 기운이 감돌았다. 마치 이 곳에만 일찍 봄이 온 듯했다. 나도 오랜만에 만나는 이들로 인해 굉장히 기분이 좋았다. 로튼과 수제노의 얼굴에도 만족스런 웃음이 만연했다. 로튼은 융숭한 대접과 맛있는 음식 덕분이었고, 수제노는 상당한 바둑이 현금바둑이게임 바둑이사이트 이 계셔서 실례를 무릅쓰고 이렇게 따라온 것입니다." "그게 누군데요?" "레이만 전하이십니다." 역시나. 수제노들이 일찍 철수하고, 내가 사람들 틈에 섞여 갈 생각도 하지 않고 바로 스쳐 지나가는 바람에 레이만 왕자의눈에띈 모양이었다. 설마 그 사이에 날 알아본 걸까? 아니면 나를 습격자 중 한 명으로 간주한 것인가? 나는 기사들을 차가운 눈으로 노려보았지만 그들은 묵묵히 내 답을 기다리기만 했다. 그다지 따라가고 싶지 않았지만 그런 말이 통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다. 나는신경질적으로 머리를 쓸어 넘기면서 말했다. "그럼 앞장서요." "감사합니다." 기사들은 고
기구다. 마치 이 곳에만 일찍 봄이 온 듯했다. 나도 오랜만에 만나는 이들로 인해 굉장히 기분이 좋았다. 로튼과 수제노의 얼굴에도 만족스런 웃음이 만연했다. 로튼은 융숭한 대접과 맛있는 음식 덕분이었고, 수제노는 상당한 액수의 금화를 준다는 것과 헤라 아줌마에게 음식점을 차려준다는 라디폰 공작의 약속 때문이었다. 덕분에 나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의 얼굴에는 웃음이 떠날 줄을 몰랐다. 그리고 한참동안 차를 마시며 정답게 나누던 우리의 담소는 라디폰 공작이 헛기침을 하고 찻잔을 완전히 비우는 것을 시작으로 해서 끝이 났다. "이제 마리엔 공주님께서 돌아오셨으니 해야할 일이 많아지겠군요." "같은 생각입니다. 무엇보다 마리엔 공주님다.


중간의 중간물



등등하지 말라는 말이 가슴을 파고들었다. 어깨와 허리를 감싼 세린의 두 팔에서 따뜻한 온기가 전해져왔다. "말하지 않으면 모르잖아. 네가괴로운지, 슬픈지 제대로 알 수가 없어. 그러니까 말을 해줘." "......" 추워서, 슬픔에 젖어서 나는 약간 제정신이 아니었다. 때문에 다정하게 위로해주는 세린의 옷을 꽉 부여잡았다. 넓은 세린의 가슴이 무척이나 편하고 따뜻했다. 용수철은 내리누르면 누를수록 뒤에 많이 튀어오르는 것처럼 깊은 곳에 묻어놓았던 것들이 팍 치다.

운동 2 분노란 싸움 중에는 자제해야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분노가 숨겨진 힘을 이끌어내 주긴 하지만 그 대신 냉철한 이성을 빼앗아간다. 그렇게 되면 막무가내 공격 밖에 하지 못한다. 그래서 나는 싸우는 중에는 최대한 감정을 죽여왔다. 그런데의외로 감정이란 기폭제의 도움을 받아 싸우는 것도 재미있었다. 상대의 공포에 질린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으니까 말이다. 냉정하게 생각해서 싸우면 상대를 단숨에 쓰러뜨린다. 언제 상대방이 의외의 반격을 해서 당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 것도 전의가 꺾이지 않은 상대에게만그렇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 살려줘." "아직 팔이 하나 남았잖아. 목도 남았고." 나는 빙글거리며 바닥을 기어가는 상대를 쫓아갔다.다.

혁명 그 전까지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지지 않는다. 묻고 싶지만 나 때문에 참고 있는 것 같았다. 어쩌면 본인들도 묻는것이 두려울 지 모른다. 그래서 시시껄렁한 농담을 주고 받으며 심하다 싶을 정도로 흥겨워하는 것이리라. 내가 먼저 말하기 전까지는 누구도 세 사람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을 것이다. 마침내 한차례 심호흡을 한 나는 입을 열었다. 오늘따라 입술이 무겁게 느껴져 움직이기가 힘들었다. "데려왔어." "네?" 뜬금 없는 내 말에 기사들이 반문하자 나는 다시 한번 같은 말을 되풀이했다. "데려왔어." "무슨 말씀이십니까? 누구를 데려왔단 말씀입니까?" 보나인이 대표로 의문을 표했다. 나는 그런 보나인을 향해 미소를 지었다. 복수다 뭐다 하는 것이 끝나자 잊고 있었던 것이떠올라 무척 슬펐다. 보나인과 기사들은 영문을 모르겠다는 얼굴이었다. 누구도 모르고 있었다. 내가 누구를 데려왔는지 바둑이 현금바둑이게임 바둑이사이트 는 피로 범벅이 됐는데도 그 번뜩이는 눈들이 날 보면서 웃고 있었다. 과거에 받은 정신적인 충격이 너무 커서 육체적인 고통은 잘 느끼지 못하는 것일까? 나는 입술을 깨물며 씩씩댔다. 어떻게 해야할까? 지금 이렇게 복수하고있는데도 전혀 마음이 개운하지 않았다. 왜 일까? 여러 가지 생각들이 머리를 어지럽혔다. 그러다 우연히 하나의 생각이 번뜩 들었다. 스쳐지나가다시피 든 생각을 다시 잡아서 곰곰이 생각해보았다. 그리고 나는 깔깔대기 시작했다. "맞아. 내가 왜 그 생각을 못했지?" 너무 웃어서눈물이 나올 지경이었다. 한참동안 웃어대던 나는 눈물을 쓰윽 닦고 피드라를 향해 말했다. "처음부터 잘못 생각했어. 죽이려고 한 게 잘못이었어. 죽이는 것이 복수라는 것은 내 신조와는 너무 맞지 않잖아? 그렇지. 죽이는 것만으로는 복수가 아니지. 그렇고 말고." "무슨 소리
두드러진리에 세계 정복을 추진하고 있을 지도 몰라. 어둠에 잡아먹힌 놈들이지. 쯧쯧, 어둠을 너무 우습게 본 대가야. 아무튼 그 중에도 피드라라는 놈은 정도가 심한 놈이지. 그런데 그 놈이 몇 년 전에 종적을 감췄다가 이번에 하이덴 제국의 수도 근처에서 나타났다는 소문을 듣고 별 수 없이 움직이고 있는 거야." 나는 피드라라는 말에 딱딱하게 굳었다. 그러나 로튼은 그런 낌새를 눈치채지 못하고 계속 말을 이었다. 그의 말에 따르면 피드라는 실력도 없는 주제에 악의만 가득 차서 좀비만 잔뜩 만들고 다닌다고 한다. 솔직히 피드라가 무슨 짓을 하다 죽든 말든 상관이 없지만 괜히 자신 같은 선량한 흑마법사들이 피를 볼 수도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 게임에서는 한번에 치는 것이 올바른 전략이다. 홀 카드 없음 규칙은

생방송블랙잭 게임으로 복된 여가 생활되시길 기원합니다. 써 자신을 위로하며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