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협하다 암소

위협하다 암소



부자인니다. 그러나 이들은 '설마 나에게 그런 일이 있겠어?' 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불행은언제나 자신을 빗겨갈 것이라는 근거 없는 믿음이 이들을 이 자리로 이끌고 온 것이다. 그리고 황족의 등장은 흔한 일이 아니라 거리를 메운 사람들은 습격 전보다는 못해도 상당히 많았다. 나는 혹시나 피드라가 있을까 싶어 모여있는 사람들을 자세히 살펴보았다. 그러나 안타깝게도피드라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혹시나 피드라가 우리의 습격 장소를 눈치채지 못하고 다른 곳에 있는다.

각색 움직이고 있었다. 나는 환한 조명을 받고 있는 주연 배우처럼 그 어느 때보다 주목을 받고 있었고, 들리는 말은 거의 대부분 듣기 좋은 달콤한 말뿐이었다(간혹 배배 꼬인 말을 하는 사람도 있긴 했다). 심지어 파티에 나온 음식조차 내가 좋아하는 고기 요리가 주류를 이루고 있었다. 그러나 아쉽게도 맛있는 식사는 긴 귀족들의 행렬이 끝나기 전까지는 할 수 없었다. "폐하, 이 경사스런 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옵니다. 마리엔 공주님께서 무사히 돌아오셔서 소신도 정말로 기쁘옵니다." "고맙소, 세반 남작." 나의 귀환을 축하하기 위해 귀족들이 선물을 한 보따리씩 싸들고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다. 하루만에 준비하기가 힘들었을다.

맑은 보듯 뻔했다.비록 범인이라고 낙인찍히지는 않았지만 의심은 받고 있었다. 만약 오펠리우스 왕비가 평소 행실이 좋지 않았다면 당장 무슨 조치가 있었을 지도 모른다. 의심받는 것은 둘째 쳐도 이번 일 때문에 권위가 실추된 귀족들은 대부분 왕비 패거리였다. 이런 상황이다 보니 자중하지 않으려야않을 수가 없었다. 르미엘 왕자파는 중립을 지키고 있어서 그나마 무사할 수 있었지만 라이언 왕자파는 상당한 타격을 받았다. 그러게 멍청하게 누가 그렇게 날뛰라고 했는가?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가장 큰 타격을 받은 것은 나미르 백작가였다. 큰 처벌은 받지 않았지만 주위의 따가운시선과 한번 찍힌 것은 영원히 간다는 만고불변의 진리에 의해 앞으로 권력을 쥐기는 힘들어졌다. 이렇게 사건은 대강 마무리되었고, 나에 대한 보호는 한층 강화되었다. 암살 시도에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거의 반사적으로 고개를 들었고, 덕분에 나는 그의 시선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었던 것이다. "진정하고 궁수와 마법사를 가운데 두고보호해라!" 레이만 왕자의 침착함 때문인지 군대는 그 어느 때보다 일사불란하게 움직였다. 역시 우리를 잡기 위한 군대였는지 이번에는 마법사까지 있었다. 마법사는 전장에서 가장 당하기 쉽지만 잘만 보호하면 그만큼의 힘을 낼 수 있었다. 레이만 왕자의 지휘는 좁은 공간-대로라도군대를 운용하기에는 좁다-에서도 빛을 발했다. 방패를 든 병사들이 궁수와 마법사를 보호하고, 스펠 비드로 한꺼번에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몇 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서로 떨어져 있었다. 다른 사람들처럼 근처에 있는 가게 앞에 숨은 나는 슬며시 돌아가는 상황을 살폈다.각각두 명씩 배치된 마법사 중 한 명은 공
매력비의 목소리는 감출 수 없는 기쁨이 담뿍 담겨있었고, 눈은 새까만 밤하늘에 떠있는 별처럼 반짝거리고 있었다. 그녀는 더 이상 자애로운 어머니가 아니었다. 그녀는 이제 두 명의 왕자와 '한 명'의 공주를 둔 왕비로 변해있었다. 정말로 마리엔이 죽었는지는 모른다. 하지만 국상을 치른다는 것 자체는 큰 의미가 있었다. 그 것은 백성들에게 마리엔은 이미 죽은 사람이라는 것을 각인시켜주는 것으로 그 상징적 의미는 굉장했다. "어떻게 된 거죠? 그동안은 라디폰 공작을 포함한 귀족들이 지독하게도 방해했잖아요." "그게 이상하게도 오늘은 라디폰 공작이나 티스몬 백작이 많이 나서질 않더군요. 물론 국상이 결정되자 얼굴이 새파래져서 말도 안 된다고 날뛰긴 했습니다만 그 전까지는 침통한 얼굴로 묵묵히 앉아 있기만 했습니다." 그라냔 백작의 말에 오펠리우스 왕비의 눈이 날카롭게 변했다. "혹시 우리가 알지 못하는 마리엔에 다.


댄스



주다 스펠비드를 던졌다. 다른 사람들도 거의 동시에 스펠 비드를 던져서 곳곳에서 폭발이 일어났다. 병사들의 비명소리와 이들을 진정시키려는 고함소리가 한데 어울려 머리가 혼란스러울 정도였다. 우리가 꽁꽁 숨어서 스펠 비드만 던지니 상대도 당황스럽긴 할 것이다. "붉은 뱀, 비겁하게숨어있지 말고 나와라!" 화살이 어지간히 날아와야 몸을 드러내지 아주 폭포수처럼 쏟아지는데 어떻게 모습을 드러내겠어? 황실 군대에게 붉은 뱀이라고 불리는 우리 중 누구도 그 외침에 응해 일어나는 사람은 없었다. 대신 여러 개의 스펠 비드만 소리가 들린 곳으로 던질 뿐이었다.그와 동시에 밑에서 거대한 불길이 뱀처럼 치솟아 올랐다. "아악!" "불이다!" "뜨거워!" 이 것이 오늘 로튼의 작품이었다. 당장 효과가 일어나는 저주는 극히 드물었다. 그렇기에 사용할 수 있는 저주는 한정되어 있었다. 그렇게 되자 황실 측에서도 그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슬롯매니아 슬롯머신 크레이지슬롯 다. 마족인 내가 인간 때문에 울었다는 것은 창피하지 않았다. 그 때에 모든 마음을 다하기에 제멋 대로이고 사악하다고까지 불리는 우리들이기에 말이다. 하지만 언제까지나 과거에 얽매여 현실을 외면하는 것은 마족의 행동이 아니었다. 마족은 어쩔 수 없는 상황은 잊어버리려 노력한다. 그리고 어떤 존재보다도 빨리 잊는다. 감정이 없어서가 아니라 이해 타산적이니까. 집착하는 것은 오로지 인간뿐이다. 나는 눈물을 소매로 쓰윽 닦았다. 그렇다고 그들의 죽음이 슬프지 않은 것은 아니다. 슬프다. 지금이라도 다시 눈물이 나올 정도로. 하지만 슬퍼만 한다고 다가 아니다. 지금껏 슬픔에 눌려있던 머리가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했다. 이럴 때일수록 차가워야 한다는 것은 알지만 그렇게 하
안건 나와 레이만 왕자는 장식은 전혀 없지만 그 것만으로 품위 있는 탁자를 사이에 두고 마주 앉게 되었다. "이제 무슨 사정인지 들을 수 있겠습니까?" 레이만 왕자의 정중한 요청에 나는 기사들에게 잠시 눈을 주었다가 입을 열었다. "그럼 죄송하지만 다른사람들을물려주시겠습니까?" 그러자 레이만 왕자는 의중을 알아보기 위해서인지 잠깐 나를 바라본 후에 기사들을 향해 말했다. "나가라." "전하, 외람 되오나 두 분만 계시는 건 좀...다시 생각해주십시오." 기사들은 우리만 남겨두고 나가는 것이 마음에 걸리는 것 같았다. 일단레이만왕자가 나를 알고 있고, 보기 드물게 친절하지만 내가 흑심을다.


완성하다뭐다 하는 것이 끝나자 잊고 있었던 것이떠올라 무척 슬펐다. 보나인과 기사들은 영문을 모르겠다는 얼굴이었다. 누구도 모르고 있었다. 내가 누구를 데려왔는지. 오직 나만 알고 있었다. 그 생각을 하니 실소를 금할 수 없었다. 남들이 알지 못하는 걸 알고 있는 건 즐거운 일이다. 그러니까 웃는다. 웃어야만 했다. "아인이랑마르크, 씨스를 데려왔어." 내 말에 사람들은 못들을 걸 들은 얼굴이 되었다. 그러나 그들이 어떤 얼굴을 보이든 말든 나는 말을 계속했다. "그리고 우드랜과 다른 기사들도 데려왔어. 하나도 빠짐없이." "공주님." 보나인이 조용히 나를 불렀다. 그의 회색 눈이 애처로운 빛을띠면서 나를 내려다보고 있었다. 다.


민중 의. 차가운 바람들은 열린 문틈으로 몰려들어와 이 계절과는 어울리지 않는 따뜻함을 내쫓아냈다. 식당 안에 있던 사람들은 갑작스런 온도 변화에 일제히 문 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그 곳에는 축축하게 젖은 로브를 입은 두 사람이 서있었다. 그들의 뒤로는 흐트러진 눈이 바람에 휘몰려 가는 모습이 보였다. 그들은 재빨리 문을 닫았지만 한 번 침입해온 냉기는 좀처럼 사라지지 않았다. 그나마 우리들은 오랫동안 벽난로 앞에 진을 치고 있어 몸에 열기가 묻어있어서 괜찮았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들은 팔을 오그리고 팔뚝을 비벼댔다. "이거 죄송합니다." 이제 막 들어온 사람 중 한 명이 물기가 뚝뚝 떨어지는 로브에 달린 후드를 뒤로 젖히면서 말했다. 그는 다름 아닌 이블로였다. 그렇다면 그의 옆에 서있는 사람은 에릭일 것이다. 역시 후드를 벗은 후 드러난 얼굴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 게임에서는 한번에 치는 것이 올바른 전략이다. 홀 카드 없음 규칙은

생방송블랙잭 게임으로 복된 여가 생활되시길 기원합니다. 써 자신을 위로하며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