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건

안건



파견하다또 다시그의 몸에 몸이 닿고 말았다. 그의 체온을 따뜻했고, 그녀가 이젠 좋아하게 되어버린 향내가 났다. 하지만 이번엔 그의 손이 그녀의 몸에 감기지 않았다. 이기적인 그녀가 일을 저지르라고 부추겼다. 그래 지금 그녀는 집도 없는 떠돌이 아닌가. 그가 한대로 그대로 돌려준다해도 죽기야 하겠는가. 심술궂은 마음에그녀는 팔을 그의 허리에 둘렀다. 그가 잔뜩 긴장하며 주머니에서 손을 빼자 밀려나지 않도록 더더욱 꽉 안았다. 그리고 그가 팔을 올리자 떨어져 나왔다."안녕"미련은 그의 품에 두고 나왔다. 하루정도 관심 갖던 여자, 그는 그녀의 감상을 비웃겠지만 단 이틀뿐인 인연에 그녀는 잠시 행복했다. 그리고그녀의그 마음을 놓고 내렸다.억울해. 이틀동안에 사랑이란 거 나한테 생기다니. 넌 분명히 쌀벌레나 마찬가지 일거야. 밀봉한 봉투에서도 살 수 있는."안색이 점점 창백해 지네?"하지만 그녀는 행복했다. 월 슬롯머신 슬롯머신사이트 슬롯머신쿠폰 시티에 서류를 넣었다. 그녀는 대학을 들어가긴 했지만 가정사정상 마치지는 못했고, 또 기술이라고는 전의 회사에서 간단하게 쓰던 CAD와 워드가 전부였으니까. 그런데 원서를 넣은 다음 날 바로 면접을 보러 오라는 연락이 왔다. 지금 당장.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던 그녀는 청바지와 흐트러진 머리로강남의 사이버시티 건물로 갔다
속도편한 방법 아닌가. 하지만 마음은 가시방석이었다. 기다리고 있겠다던 마유랑의 말이 가슴을 콕 찝고서 놓아주질 않았다. 결국 그녀는 핸드폰을 펼쳤다. 시끄러운 음악소리가 화장실로 새어나왔다. 그녀는명함을 꺼내며 그의 손이 닿던 곳의 전율을 떠올리고 말았다. 신호가 두 번 울리자 목 쉰 소리가 전화를 받았다."잘 놀고 있소?""집에 가세요.""몇 시지?"그녀는 손목에 찬 키티 전자시계를 바라보았다."어... 한시네요.""그곳 사람들은 얼마나 노는거요? 박 부장님은 마흔이 넘어서 정력도 좋지.대강 놀고 나와요. 피곤해 죽겠소.""그러니까 먼저 가세요.""내가 천사를 그런 늑대들 손에 맡길 거라고 여긴다면 신경 끄는 게 좋아요. 그건 그렇고 막대사탕 있소?"그녀는 가방안의 사탕을 떠올렸다."예""그거나 뺏기지 말고 잘 갖고 있다 올 때 나 줘요. 입이 텁텁해서."부장님과 똑같은 말에그녀는 웃었다."담배 피세요?""편의점 김밥이 짰소.""그럼 물을 마셔요.""차에서 나가기가다.


명예면을 얼른 일러스트로 가린 후 그녀는 책을 놓고 떠듬떠듬 작업을 시작했다. 특별히 그녀에게 할당된 일이 없는지라 그녀는 여유롭게 작업에임할수 있었다. 작고 버려진 놀이터. 그 타이어 의자 위에 앉은 조그만 소녀가 별을 보고 있다. 그 별이 비추는 것은 성. 소녀가 꿈꾸는. 하지만 소녀의 앉아 있는 앞에는 별의 길이 나 있었다. 성까지 일직선으로 흐르는 별의 길.이곳은 그녀의 희망이었다. 하루 하루를 살며 희망을 잃던 나날에 빛을 던져준.희미하지만 성 안에는 왕자님이 있다. 그가 무릎을 꿇고 그녀에게 한 손을 올리고 있었다. 하지만 소녀는 아직 왕자님이 보이지 않는다. 아직 성도 작게 보이니까.일러스트의 펜과 연필로 선을 그어 스케치를 하는데 하루가 꼬박 지나갔다. 여전히 기력이 없는 사람들과 점심을 먹고 얼른 달려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에게 반해있다고 제발 서희씨만은 편승하지 말아줘."오후쯤에 나타난 장대리는 서른다섯의 두 아이 아빠로 부인이 백화점 마트에서 일한다면서 부인자랑만 죽도록 늘어놨다. "하지만 멋지잖아? 세기의 풍운아.미래백화점 회장의 이복형제. 대기업 총수의 사생아 형제."어마어마한 이력이다. 그리고 그녀는 사생아라는 지위의 사람을 난생 처음 보았다.그녀가 감탄에 입을 벌리고 있자 역시 오후에 나타난 그녀보다 두 살 어린 유미-씨자를 붙이지 말아달라고 했다.-크게 웃어버렸다."난 언니도 부잣집 딸인 줄알았어요. 그런데 저렇게 놀라다니."부자긴 했다, 하지만 동네에서 부자였을뿐이지. 작은 시골 동네에서."내가 엿들었는데 사장님 우리 서희씨한테 관심있어. 아까 봤어? 둘이 무슨얘기를 한 거야?"신과
좋은.""저는 서희한테 가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제 결혼식 준비나하십시오."휘파람을 불며 다시 병실로 들어간 그는 잠든 그녀의 불그레한 뺨에 키스하고는 여전히 그에게 작은 의자에 구겨 앉았다. 몇 날이고 며칠이고 여기 앉아서 그녀를 지킬 것이다. 한 순간도 그녀에게서 눈을 떼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녀가 눈을 뜨면 그녀에게도 같은 것을 당당하게 요구하리라.그는 그녀에게 사랑받을 권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 게임에서는 한번에 치는 것이 올바른 전략이다. 홀 카드 없음 규칙은

보호

생방송블랙잭 게임으로 복된 여가 생활되시길 기원합니다. 써 자신을 위로하며